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산 둘레길 산책로로 벚꽃 구경 다녀온 후기~! / 남산에도 이런 곳이?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20. 4. 20. 23:06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제 어느덧 완연히 봄이 왔는지 슬슬 낮에는 땀이 날 정도로 더워지는 것 같아요!! 

이제 서울에 웬만한 곳은 벚꽃이 이미 다 진 상태긴 하지만 ... 최근에 남산으로 벚꽃 구경을 다녀왔어서 기록으로 남겨두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 

보통 서울의 벚꽃 명소라고 하면 여의도 공원이나 잠실 석촌호수로 많이들 가실텐데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이런 곳들을 전부 봉쇄해버렸죠 ... 어쩔 수 없이 남산으로 다녀왔습니다 !!! 남산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벚꽃 구경을 하러 오셨더라구요 ㅎㅎ 

짠! 남산에 이런 산책로가 있습니다. 

어느덧 서울에 10년째 살고 있는데 저는 남산에 이런 산책로가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살고 있었습니다 ... 

이날은 제가 카메라를 안 들고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아이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는데 날이 좋으니 사진도 잘 나옵니다 ㅎㅎ 

특히 아이폰 인물사진 모드로 찍으면 이런 식으로 배경날림 효과가 적용돼서 사진이 훨씬 고급스럽게 보여요 !

저 위에 남산타워가 보입니다. 

저는 항상 밑에서부터 버스타고 위로 쭉 올라가기만 했는데 중간에 멈춰서 여기 남산 둘레길 산책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자, 다시 버스를 타고 남산타워로 올라왔습니다! 

오랜만에 오니 여기도 뭔가 많이 바뀌어 있네요 ㅎㅎ 

남산타워 광장으로 가기 전에 서울타워 플라자로 들어갔습니다. 

일단 가져온 식혜 한캔 ㅎㅎ 

나름 소풍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소소하게 식혜 한 캔 챙겨왔어요! 

남산타워 플라자 안으로 들어가니 이런 식으로 엘지에서 OLED 디스플레이를 활용해서 동굴을 만들어뒀네요. 

확실히 대형 디스플레이는 엘지를 따라올 자가 없는 듯 ㄷ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