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서울숲에 자리하고 있는 "센터커피"라는 곳이에요! 예전에 어디에선가 보고 즐겨찾기에 등록해둔 곳인데 이번에 드디어!!! 서울숲으로 나들이를 가면서 다녀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서울숲 4번 출입구 쪽인데, 그냥 서울숲 한바퀴 빙 산책하시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런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에요.
와 ... 여기 살았던 사람은 코앞으로 나가기만 하면 서울숲이라는 어마어마한 서울시가 관리해주는 숲이 있으니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ㅠㅠ 주말마다 그냥 밖에 딱 나가서 산책 한번 하고 들어오고 하면 너무 좋을 듯.
나중에 꼭 서울 숲 앞에 있는 갤러리아포레 아파트에 살거에요 !!!! 부들부들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걸어가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 골목이라 주차할 만한 곳도 마땅치 않습니다.
커피 가격은 대략 6000원 정도입니다. 저렴하진 않지만 분위기나 위치를 고려하면 또 나쁘진 않습니다.
안에서는 이런 식으로 굿즈 같은 것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뭐 ... 사는 사람이 많을 것 같지는 않지만 저런 게 있으니까 카페가 약간 갤러리 같은 느낌도 들고 좋습니다.
센터커피를 검색하면 항상 이쪽 사진이 나오던데, 커피머신도 모던하니 이쁩니다.
짠! 저희가 시킨 커피가 나왔습니다.
저는 쑥커피가 시그니처라길래 쑥커피를 시켰습니다.
맛이 너무 특이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그냥 고소하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 어디 가서도 맛보지 못할 커피니까 여기서라도 마시니까 좋은 것 같아요.
2층 인테리어는 대충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1층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1층에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ㅠㅠ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책들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 카메라 가방 !!! 이쁘죠?? ㅎㅎㅎ
저거 찾느라 진짜 인터넷을 한참을 뒤졌는데 그래도 뒤진 보람이 있다고 해야하나, 너무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안에 있는 이쁜 조명.
이제 슬슬 날이 풀리고 있어서 서울숲으로 데이트 가시는 분들 꽤 많을 것 같은데 코로나도 한층 물러나고, 좀 더 날도 풀리고 하면 서울숲으로 데이트 가시면서 꼭 한번 가보세요 !! ㅎㅎ
뭔가 편안한 분위기가 정말 정말 좋은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