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리뷰

[REVIEW] 디자인 때문에 맨날 들고 다니는 카카오 프렌즈 얼굴형 보조배터리 6400mAh 사용기

by 박하씨 2020.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카카오의 보조배터리 !!! 진짜 완전 완전 너무 귀여워서 매일 매일 들고 다니는 제품이에요. 

뭐 요새 보조배터리가 워낙 많고, 사실 저도 남자라 그런지 샤오미에서 나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보조배터리가 더 좋기는 한데 ... 가끔 이런 귀여운 녀석 들고 다니면 기분 좋긴 하더라구요 ㅋㅋ 

특히 사람들이 우와 이거 뭐야? 보조배터리 엄청 귀엽다 할 때 기분 좋음 ㅋㅋ 

짠!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 디자인 말고는 특별한 건 없습니다. 그냥 보조배터리여서 기능적으로 설명드릴 건 딱히 없습니다. 

저는 뭐 전압이니 암페어니 이런 거 몰라서 ... 그냥 꽂았을 때 충전만 되면 됩니다 ㅋㅋ 얼마나 빨리 되고 그런지는 몰라요 ... 그냥 꽂아놓고 기다리면 잘 됩니다. 

그리고 굳이 이 녀석을 구매한 이유 중에 하나는 저기 보시다시피 자그마한 구멍이 있어서, 어디 고리에 걸어서 가방에 걸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뭐 그렇게까지 사용할 일이 있을까 싶기는 하지만 안 되는 것보다는 훨씬 낫죠. 

사실 이 녀석을 구매한 이유가 저는 미러리스 카메라 배터리가 너무 조루인 게 싫어서 이걸 카메라에 연결해서 가지고 다녀야겠다 싶었는데 ... 이게 또 카메라에다가 굳이 이걸 달고 다니는 건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지금은 그냥 들고다니면서 스마트폰 충전하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귀여운 케이블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 라이트닝, USB-C 충전이 전부 가능해서 사용하시는 휴대폰 기종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 케이블 !!! 이거 하나로 세개가 다 되니까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ㅋㅋ 

가격은 4만원 정도로 보조배터리 치고는 조금 비쌉니다. 

그래도 카카오는 뭐 .. 디자인으로 먹고 가는 거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