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에서 출시한 !!! 디자인이 무지 무지 이쁜 스마트 인덕션이에요.
저는 자취를 하고 있는데, 방에 원래 있던 인덕션이 너무 오래되고 구려서 ... 그냥 새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저는 샤오미 빠돌이기 때문에 기왕 살 거 샤오미 제품으로!
https://globalshop.qoo10.com/su/419172412/Q117556915
짠!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이게 청춘판이랑 스마트 버전이 있는데 저는 기왕 살 거 스마트 버전으로 구매했습니다. 청춘판은 스마트폰앱이랑 연동이 안 되는 제품이고, 스마트 버전은 앱이랑 연동이 됩니다.
샤오미 제품은 자고로 스마트폰이랑 연동되는 맛이지 싶어서 좀 비싸더라도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앞에 보면 가운데에 있는 동그란 버튼은 전원버튼이고, 다이얼을 돌리면 온도 조절이 됩니다.
왼쪽에 있는 타이머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시간으로 타이머 조절이 가능하고, 오른쪽에 메뉴 버튼을 누르면 튀김, 탕, 찜 이런 식으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모드별 차이도 모르겠고 ... 어차피 차이가 있어봐야 온도 조절하는 거일텐데 메뉴를 선택하는 건 큰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뭐 그외에는 그냥 인덕션이랑 똑같습니다. 그냥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쁘고, 앱이랑 연동된다는 점이 특이한 건데 그것만으로도 사실 차별화가 되죠?
위에는 감지센서가 있어서 위에 냄비가 없을 때에는 가열을 중단합니다. 혹시 실수로 전원이 켜졌을 때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제껀 한국 정식 출시 제품은 아니고 글로벌 버전인데 신기하게 콘센트는 한국형 콘센트입니다.
그냥 220V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뭐 저는 웬만한 건 다 직구로 사용해서 써서 샤오미 멀티탭을 사용하기 때문에 콘센트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이얼을 돌려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중고로 판매하려고 이렇게 포장을 하면서 찍은 건뎈ㅋㅋㅋㅋ
막상 또 다시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그냥 제가 쓰기로 했습니다.
특히 라면 끓일 때 실수로 3분 넘겨서 라면이 너무 퍼져버릴 때가 종종 있었는데 저는 다른 것보다도 타이머 조절 되는 게 제일 편하더라구요 ㅋㅋ
타이머로 딱 맞춰놓고 잠깐 까먹어도 꺼져 있으니까 안심.
아참, 이 녀석은 냄비랑 일체감이 아주 좋습니다 !! 기왕 구매하실 거면 냄비까지 같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https://globalshop.qoo10.com/su/419172412/Q117556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