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리뷰

[REVIEW] 통화할 때 쓰기 좋은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 스쿠터 탈 때 쓰려고 샀는데 ...

by 박하씨 2020.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의 미베스트 라는 블루투스 이어셋입니다! 

사실 요새는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 QCY의 완전무선이어폰 같은 걸 워낙 많이 들고다니기 때문에 한쪽 귀에만 꽂는 이런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셋이 그렇게 많이 필요한 것 같지는 않기는 합니다. 차라리 그런 걸 한쪽 귀에 꽂고 통화를 할 수도 있고, 양쪽 귀에 꽂고 통화를 하는 게 훨씬 잘 들리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저도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뭔가 통화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질이나 내 목소리 전달성이 좀 더 낫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만 ... 결과는 실패. 그러니 제 손에 없겠죠 ㅎㅎ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슨 디자인 어워즈에서 상도 받은 제품이라고 하던데 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시크한 무광의 블랙색상과, 은은흔 레드 색상이 포인트가 되면서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가격이 큐텐에서 3만원 정도였는데, 3만원의 가격 치고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저 귀에 꽂는 이어팁 부분으 270도로 돌아가는데, 왼쪽 귀에 꽂을 수도 있고, 오른쪽 귀에 꽂을 수도 있습니다. 

뒤에는 전원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통화 전용이기 때문에 조작이야 뭐 심플합니다. 아, 그렇다고 해서 스테레오가 안 돼서 음악 듣는 게 불가능한 건 아닙니다. 

실제로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스쿠터를 탈 때 내비게이션 음성을 들으면서 간단하게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기 위한 목적이었습니다. 이전에는 QCY 이어폰을 끼고 헬멧을 썼는데, QCY 이어폰의 크기 때문에 헬멧을 벗을 때마다 이어폰이 빠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게 너무 불편해서 다른 걸 알아보던 중, 이런 식으로 생긴 이어폰은 아무래도 귀에 밀착이 되는 디자인이니까 귀에서 빠지지 않게 잘 쓸 수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러나 !!!! 이 녀석도 헬멧을 벗을 때는 어김 없이 땅바닥으로 추락하더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부터 애정 급락 .. 

충전 케이블과 교체용 폼팁이 들어 있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으로 하면 되니 그냥 굴러다니는 아무 충전기로나 충전을 하셔도 됩니다. 

구매를 하면 딱 요런 모습으로 들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저기 귀에 꽂는 부분을 누르면 음악 재생 정지, 통화 시작 종료 기능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귀에 꽂고 있는 상태에서 저 버튼만 딱 눌러주면 바로 통화를 받을 수 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