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이번 겨울 나를 위한 선물, 남자 닥스 가죽 장갑 후기!

by 박하씨 2019.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저를 위한 선물로 닥스 가죽 장갑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닥스 장갑이 하나 있엇는데 .. 이번 겨울에 쓰려고 찾아보니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ㅠㅠ 어쩔 수 없이 새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닥스 브랜드를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다크브라운 색상의 제품들을 좋아해서 닥스가 지금 저한테는 너무 딱!! 

더 비싼 브랜드들도 많이 있겠지만 저는 실용주의에 가까워서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 ㅎㅎ 

닥스가 매장에서 구매하면 꽤 비싸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또 생각보다 비싸진 않습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최저가로 3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죽장갑이니 저렴해보이지도 않고,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오래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색상은 검은색과 갈색이 있었는데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다크브라운 색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갈색으로 겟! 

왠지 검은색은 너무 단조로워보여서 갈색이 좀 더 세련돼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손에 껴보니 사이즈도 딱 맞고 너무 좋습니다. 

제가 남자 치고 손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어서 너무 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딱 맞아서 다행. 

손에 끼면 이런 모습! 크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실 처음에 사진으로 봤을 때는 원래 제가 쓰던 게 좀 더 나은 것 같아서 살짝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한 감이 있는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괜찮습니다.

이래서 쇼핑을 할 때 그냥 자기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딱딱 정해두면 선택장애에 걸리지 않아서 좋은 듯. 

저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아이폰은 무조건 애플, 그밖에 기타 스마트 기기들은 웬만하면 다 샤오미, 장갑, 벨트, 가방 같은 건 다 닥스 이런 식으로 정해두니까 선택할 때 오히려 편해서 좋더라구요. 탐색비용이 줄어드는 느낌. 

이번 겨울 저를 위한 지름으로 너무 너무 만족하는 제품! 다들 이번 겨울을 위해 이쁜 장갑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