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저를 위한 선물로 닥스 가죽 장갑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닥스 장갑이 하나 있엇는데 .. 이번 겨울에 쓰려고 찾아보니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ㅠㅠ 어쩔 수 없이 새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닥스 브랜드를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다크브라운 색상의 제품들을 좋아해서 닥스가 지금 저한테는 너무 딱!!
더 비싼 브랜드들도 많이 있겠지만 저는 실용주의에 가까워서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 ㅎㅎ
닥스가 매장에서 구매하면 꽤 비싸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또 생각보다 비싸진 않습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최저가로 3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죽장갑이니 저렴해보이지도 않고,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오래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색상은 검은색과 갈색이 있었는데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다크브라운 색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갈색으로 겟!
왠지 검은색은 너무 단조로워보여서 갈색이 좀 더 세련돼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손에 껴보니 사이즈도 딱 맞고 너무 좋습니다.
제가 남자 치고 손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어서 너무 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딱 맞아서 다행.
손에 끼면 이런 모습! 크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실 처음에 사진으로 봤을 때는 원래 제가 쓰던 게 좀 더 나은 것 같아서 살짝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한 감이 있는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괜찮습니다.
이래서 쇼핑을 할 때 그냥 자기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딱딱 정해두면 선택장애에 걸리지 않아서 좋은 듯.
저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아이폰은 무조건 애플, 그밖에 기타 스마트 기기들은 웬만하면 다 샤오미, 장갑, 벨트, 가방 같은 건 다 닥스 이런 식으로 정해두니까 선택할 때 오히려 편해서 좋더라구요. 탐색비용이 줄어드는 느낌.
이번 겨울 저를 위한 지름으로 너무 너무 만족하는 제품! 다들 이번 겨울을 위해 이쁜 장갑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