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제주도에 저녁쯤 도착해서 바로 향한 곳은! "돔베돈"입니다.
그래도 멀리 제주도까지 갔으니 흑돼지를 한번 먹어줘야죠 !! 제주도가 관광지라 물가가 워낙 비싸기도 하고 ㅠ 특히 흑돼지는 명물이라 더 비싸게 받는 감이 있기는 한데 ...
그래도 제주도까지 왔으니 흑돼지 먹으면서 기분을 내줍니다.
일단 공항에 도착해서 돌하르방에서 한 컷!!
평소에 이거 보고 그냥 슥슥 지나갔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여기서 사진을 찍길래 따라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후 .. 너무 배가 고파서 바로 식당으로 달렸습니다.
짠! 일단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습니다.
밑반찬이 꽤 푸짐하게 나오고 이런 수육도 같이 나옵니다. 수육은 그냥 맛만 볼 정도의 양이긴 하지만 먹기 딱 좋았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저희는 저 2인 흑돼지 세트를 시켰습니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뭐 ... 나름 고기가 두꺼워서인지 둘이서 그냥저냥 배가 찰 정도이긴 합니다.
셋팅된 고기 !!
처음엔 저 불판에 올려진 고기를 보고 엥 이거밖에 안 되나 .. 너무 가성비 떨어진다 생각했는데 ㅠㅠ 막상 먹고나니 나름 배도 부르고 해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후 ... 진짜 너무 배고파서 친구랑 둘이 순식간에 다 비웠습니다. 저희가 갔던 시간이 아마 저녁 8시쯤? 됐던 것 같은데 ... 저녁 치고는 많이 늦어서 너무 배고팠어요 ㅠ 먹는 데에 정신 팔려서 익은 고기 찍은 사진도 없네욬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볶음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딱 봐도 노릇노릇하니 맛있어 보이죠??
식당 내부는 꽤 넓은 편입니다.ㄱ리고 테이블은 이런 원테이블과 네모난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위치는 제주도 흑돼지 거리입니다. 제주 시내에서 가까운 곳이라 제주도에 도착한 직후에 딱 저녁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근처에는 주차장도 있어서 렌트하신 차를 주차하기에도 편합니다! 대신 워낙 시내 안쪽이어서 한번 길을 잘못 들면 한 바퀴 빙 돌아야 하니 처음에 내비 잘 보시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사실 제주도에서 흑돼지를 먹고 아 진짜 잘 먹었다 생각한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은데 ...
음 여기는 세트 메뉴로 먹으면 가격도 나쁘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제주도에서 흑돼지를 먹으면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ㅠㅠㅠ 주로 제가 운전을 하기 때문에 술을 못 마신다는 점 !!! 뭐 술을 진창 먹을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행에서 뭔가 기분을 낼려서 술 한 잔 하는 게 좋은데 이놈의 운전 ㅠㅠ 그래도 음주는 절대 안 되니까요 .. !!
이제 여름 휴가철이 지나기는 했지만 제주도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정보면 좋겠습니다! 쭉 이어서 날짜별로, 장소별로 제가 다녀온 장소들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