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제주도 1일차] 공항 도착, 제주 시내 흑돼지 맛집 "돔베돈" 후기

by 박하씨 2019.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제주도에 저녁쯤 도착해서 바로 향한 곳은! "돔베돈"입니다. 

그래도 멀리 제주도까지 갔으니 흑돼지를 한번 먹어줘야죠 !! 제주도가 관광지라 물가가 워낙 비싸기도 하고 ㅠ 특히 흑돼지는 명물이라 더 비싸게 받는 감이 있기는 한데 ...

그래도 제주도까지 왔으니 흑돼지 먹으면서 기분을 내줍니다. 

일단 공항에 도착해서 돌하르방에서 한 컷!! 

평소에 이거 보고 그냥 슥슥 지나갔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여기서 사진을 찍길래 따라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후 .. 너무 배가 고파서 바로 식당으로 달렸습니다. 

짠! 일단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습니다. 

밑반찬이 꽤 푸짐하게 나오고 이런 수육도 같이 나옵니다. 수육은 그냥 맛만 볼 정도의 양이긴 하지만 먹기 딱 좋았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 저희는 저 2인 흑돼지 세트를 시켰습니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뭐 ... 나름 고기가 두꺼워서인지 둘이서 그냥저냥 배가 찰 정도이긴 합니다. 

셋팅된 고기 !! 

처음엔 저 불판에 올려진 고기를 보고 엥 이거밖에 안 되나 .. 너무 가성비 떨어진다 생각했는데 ㅠㅠ 막상 먹고나니 나름 배도 부르고 해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후 ... 진짜 너무 배고파서 친구랑 둘이 순식간에 다 비웠습니다. 저희가 갔던 시간이 아마 저녁 8시쯤? 됐던 것 같은데 ... 저녁 치고는 많이 늦어서 너무 배고팠어요 ㅠ 먹는 데에 정신 팔려서 익은 고기 찍은 사진도 없네욬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볶음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딱 봐도 노릇노릇하니 맛있어 보이죠?? 

식당 내부는 꽤 넓은 편입니다.ㄱ리고 테이블은 이런 원테이블과 네모난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위치는 제주도 흑돼지 거리입니다. 제주 시내에서 가까운 곳이라 제주도에 도착한 직후에 딱 저녁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근처에는 주차장도 있어서 렌트하신 차를 주차하기에도 편합니다! 대신 워낙 시내 안쪽이어서 한번 길을 잘못 들면 한 바퀴 빙 돌아야 하니 처음에 내비 잘 보시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사실 제주도에서 흑돼지를 먹고 아 진짜 잘 먹었다 생각한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은데 ...

음 여기는 세트 메뉴로 먹으면 가격도 나쁘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제주도에서 흑돼지를 먹으면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ㅠㅠㅠ 주로 제가 운전을 하기 때문에 술을 못 마신다는 점 !!! 뭐 술을 진창 먹을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행에서 뭔가 기분을 낼려서 술 한 잔 하는 게 좋은데 이놈의 운전 ㅠㅠ 그래도 음주는 절대 안 되니까요 .. !! 

이제 여름 휴가철이 지나기는 했지만 제주도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정보면 좋겠습니다! 쭉 이어서 날짜별로, 장소별로 제가 다녀온 장소들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