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에서 나온 여행용 어댑터! 입니다.
요새 휴가철이라 이래저래 여행을 많이 가실텐데요! 해외여행을 할 때 꼭 필요한 게 바로 이 어댑터죠!!!
샤오미에서 또 따끈따끈한 신제품을 출시해서 구매해봤습니다.
https://qoo.tn/AOMUwQ/Q117556915
개봉기
짠! 상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자는 뭐 평범합니다.
앞에 그림에는 사용법이 간단하게 표시가 되어 있는데, 그냥 일반적인 어댑터들과 다르게 저런 식으로 위에 헤드 부분이 분리가 돼서 결합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따로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자, 개봉을 해봅니다.
상자를 열면 그냥 심플하게 제품 본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건 뭐 어댑터가 전부이니 구성품이랄 것도 없습니다.
제가 가장 기대하던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저 분리되는 기능!
결합해서 USB-C와 USB 포트를 사용할 수 있고, 110v를 사용하는 곳에는 분리해서 꽂을 수도 있습니다.
저 세 개의 레버 중 자신이 여행하는 국가에 맞는 콘센트를 내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럽, 영국,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웬만한 나라의 콘센트는 다 커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감이 상당히 견고하고 괜찮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USB-C와 USB를 하나씩 꽂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할 때에는 최대한 짐을 줄이는 게 중요한데 이런 식으로 어댑터에 바로 충전 케이블을 꽂을 수 있으니 여행짐을 좀 더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특별히 노트북을 가지고 가는 게 아니라면 멀티케이블 하나를 구매하셔서 동시에 카메라, 휴대폰, 태블릿 등을 충전할 수 있으면 그냥 이 어댑터 하나만 있어도 충전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테스트로 유럽 콘센트를 꺼내봤습니다.
아직 유럽 여행을 한번도 못 가봤는데 ㅠㅠㅠㅠㅠ
얼른 이번에 시험 잘 끝내고 유럽 여행도 한번 가야겠어요
다시 집어넣을 때에는 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위로 끌어올리면 됩니다.
저기 퓨즈도 있어서 과전류가 흘렀을 때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쌈박하니 이쁘죠?
제가 말씀드렸던 이 분리 기능! 이런 식으로 분리하면 저 어댑터 부분은 어댑터 부분대로 따로 사용이 가능하고, 위에 헤드 부분은 또 따로 꽂아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노트북을 충전시켜야 할 때는 이런 식으로 분리해서 어댑터에 노트북 충전기를 꽂아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 부분은 110v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혹시 여행하는 국가가 110v를 사용한다면 특별히 어댑터 없이 헤드 부분만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당장 여행 계획은 없지만 ... 이번 여름에 해외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리뷰면 좋겠습니다!
아 ... 해외 직구를 해야 해서 배송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
가격은 27,000원 정도인데 좀 되지만 품질과 디자인을 고려하면 충분히 지불할 만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https://qoo.tn/AOMUwQ/Q117556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