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파일롯트(PILOT) 프레라 만년필 / 저렴한 입문용 만년필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19. 11. 15. 00:11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파일롯트"의 "프레라"라는 만년필입니다. 

얼마 전에 한국 파일롯트가 이제 완전히 한국에서 철수를 해버려서 ... 이제 한국 파일롯트의 신제품은 찾아볼 수 없게 되었지만 그래도 인터넷에 검색하면 파일롯트라는 브랜드를 달고 만년필은 계속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저는 14살 때 아버지가 선물해주신 파일롯트의 14k 금촉 만년필을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데, 예전에 구매해둔 컨버터가 하나 남아서 ... 이걸 어떻게 재활용이나 할 겸 저렴한 파일롯트 만년필 하나를 들였습니다. 

"프레라"라는 이름의 만년필인데 현재로서는 파일롯트에서 가장 저가형에 속하는 만년필입니다. 

아무래도 입문용이기 때문에 색상도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그냥 심플하게 흰색으로 구매했는데 마음에 드는 걸로 개성 있게 고를 수 있습니다. 

촉은 그냥 평범하게 스틸로 되어 있습니다. 

저가형 만년필답게 그냥 딱 가볍고 막 쓰기 좋은 느낌이 듭니다. 

사실 이전에 구매한 플래티넘의 밸런스 라는 만년필이 비슷한 가겨대임에도 훨씬 괜찮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네요. 

혹시 저렴한 입문용 만년필 구하시는 분들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플래티넘 밸런스" 만년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만년필을 구매한 목적! 

남아돌던 컨버터를 꽂아줬습니다. 

뭐 ... 나름 디자인도 괜찮고 왠지 남자분들보다는 여자분들이 쓰시기에 좀 더 괜찮을 것 같은 느낌 !!! 

아참,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2만원 초반이었습니다. 

만년필에 관심 있으신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리뷰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