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리뷰

[리뷰] 여름 휴가를 위한 요이치 USB-C PD 충전기, 요이치 스마트폰 방수팩

by 박하씨 2019.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한 여름 휴가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요이치 스마트폰 충전기! 

 

요이치 스마트폰 충전기 개봉기 


짠!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생긴 건 그냥 보통 스마트폰 충전기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 바로 저렇게 USB 포트와 USB-C포트가 각각 하나씩 있어서 2개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고속충전까지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사실 저 USB-C 포트를 이용해서 맥북까지 충전할 수 있으면 여행갈 때 이거 하나만 들고 가도 되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쉽게도 전압이 맥북프로를 충전할 정도는 안 되는 것 같네요 ㅠㅠ 꽂아도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 

샤오미 충전기에 꽂으니까 맥북 충전 잘 되던데 샤오미 충전기의 위엄 ... ㄷㄷ 

가격은 24,000원 정도였습니다. 좀 비쌉니다. 요새 USB-PD 충전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PD충전기들은 뭔가 그 전압조절하는 장치가 들어가야 해서 그런지 가격대들이 좀 더 나가더라구요. 

 

여름 휴가 필수템, 스마트폰 방수팩! 


그리고 여름휴가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방수팩이죠. 

사실 제가 이번 겨울에 보라카이에 다녀왔는데 저는 그런 휴양지다운 휴양지를 많이 가본 적이 없어서 방수팩이 필요한 줄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근데 호핑투어 같은 걸 하다보니 방수팩이 없으니 좀 불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난 김에 그냥 요이치에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1+1+1이었는데 ... 하나만 와서 이게 뭐지 했는데 이벤트 끝났더라구요. 젠장.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9900원. 

그래도 확실히 저려미 방수팩들에 비하면 고급스럽고 견고한 느낌이 납니다. 

스마트폰을 넣고 잠글 때엔 저 잠금장치를 이용해서 고정하면 됩니다. 상당히 단단하게 잠겨서 안으로 물이 들어갈 염려는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안에는 설명서 내용이구요. 

목에 걸 수 있는 끈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뭔가 쿠션처럼 범퍼도 있어서 목에 달랑 달랑 걸고 다니다가 어디 부딪혀도 스마트폰은 멀쩡할 듯! 

아~~~ 이번 여름에는 공부하느라 휴가도 못 갈 것 같지만 ... 내년에 변호사시험 끝나고 이거 가지고 여름인 나라로 가서 휴양 즐겨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