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플라멩고 네온사인 무드등이에요 !!!
유튜브 보다보면 뭔가 유튜버 분들 배경이 이쁜 무드등이 켜져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도 조명에 관심이 많아서 저녁에 들어오면 초나 주황빛 등 같은 걸 많이 켜두는데요! 이런 네온사인 무드등도 하나 있으면 인테리어 효과가 훨씬 살 것 같아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생각보다는 크기가 크지 않더라구요. 이런 에이포 용지 박스 같은 작은 상자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저는 USB를 연결하는 방식인 줄 알았는데 그냥 건전지를 넣는 제품입니다.
건전지는 들어있지 않으니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다행히 저는 집에 남아도는 건전지가 있어서 그걸 넣었습니다.
건전지를 넣고 조립하면 끝입니다!
짠 그럼 이런 아름다운 플라멩고의 자태가 완성됩니다. 불이 켜지기 전에는 이게 얼마나 이쁠까 싶더라구요.
사실 플라스틱이 좀 조잡한 느낌이 들어서 ㅠㅠㅠㅠㅠ 12,000원 정도 주고 샀는데 처음에는 조금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며칠 사용해보니 저 부분이 접촉 불량이 좀 있는지 켜졌다 꺼졌다 합니다... 에휴
짠 불을 켠 모습입니다!!!
그래도 불 켜니까 확실히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지금 제 선반 위에 저런 식으로 인테리어를 해뒀는데 정말 너무 너무 이쁩니다. 다음에 좀 더 비싼 걸로 차라리 제대로 된 걸 하나 사둬야겠어요 ㅠㅠㅠㅠ 흑흑 너무 이뻐서 이제 이런 류의 무드등 없으면 안 될 듯.
저녁에 들어올 때마다 이렇게 불 딱 끄고 저렇게 전등들만 딱 켜두는데 정말 분위기 있고 좋습니다.
그냥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맥주 한 캔만 마셔도 기분이 좋은 분위기 !!!
셀프 인테리어, 원룸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 한번 꼭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