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인테리어 조명으로 너무 이쁜 플라멩고 네온사인 스탠드 무드등 후기

by 박하씨 2019.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플라멩고 네온사인 무드등이에요 !!! 

유튜브 보다보면 뭔가 유튜버 분들 배경이 이쁜 무드등이 켜져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도 조명에 관심이 많아서 저녁에 들어오면 초나 주황빛 등 같은 걸 많이 켜두는데요! 이런 네온사인 무드등도 하나 있으면 인테리어 효과가 훨씬 살 것 같아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생각보다는 크기가 크지 않더라구요. 이런 에이포 용지 박스 같은 작은 상자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저는 USB를 연결하는 방식인 줄 알았는데 그냥 건전지를 넣는 제품입니다. 

건전지는 들어있지 않으니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다행히 저는 집에 남아도는 건전지가 있어서 그걸 넣었습니다. 

건전지를 넣고 조립하면 끝입니다!

짠 그럼 이런 아름다운 플라멩고의 자태가 완성됩니다. 불이 켜지기 전에는 이게 얼마나 이쁠까 싶더라구요.

사실 플라스틱이 좀 조잡한 느낌이 들어서 ㅠㅠㅠㅠㅠ 12,000원 정도 주고 샀는데 처음에는 조금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며칠 사용해보니 저 부분이 접촉 불량이 좀 있는지 켜졌다 꺼졌다 합니다... 에휴 

짠 불을 켠 모습입니다!!! 

그래도 불 켜니까 확실히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지금 제 선반 위에 저런 식으로 인테리어를 해뒀는데 정말 너무 너무 이쁩니다. 다음에 좀 더 비싼 걸로 차라리 제대로 된 걸 하나 사둬야겠어요 ㅠㅠㅠㅠ 흑흑 너무 이뻐서 이제 이런 류의 무드등 없으면 안 될 듯. 

저녁에 들어올 때마다 이렇게 불 딱 끄고 저렇게 전등들만 딱 켜두는데 정말 분위기 있고 좋습니다. 

그냥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맥주 한 캔만 마셔도 기분이 좋은 분위기 !!! 

셀프 인테리어, 원룸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 한번 꼭 시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