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 제가 오늘 여러분과 함께 개봉해볼 제품은 기가지니 lte라는 스마트 스피커에요.
이게 아마 출시된지는 굉장히 오래 됐을 거예요.
한 2년 정도 된 거 같은데 출시된지 시간이 꽤 오래 되기는 했는데 저는 이번에 구매를 했고요.
사실 제가 이거 말고 스마트스피커를 이미 네이버랑 카카오에서 나온 걸 지금까지 굉장히 잘 쓰고 있거든요.
카카오에서 나온 거랑 네이버에서 나온 거를 지금까지 뭐 한 1년 넘게 굉장히 잘 쓰고 있는데, 이 제품이 너무 갖고 싶어서 제가 중고로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말이 중고지 이게 통신사에 계신 분이 판매를 하신 거여서 그냥 가개통만 한 새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사실상 거의 새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요거 이렇게 케이스까지 해 가지고 저는 중고로 45,000원에 굉장히 착한 가격에 잘 구매를 했어요
이거 케이스는 이따 보구요. 한번 제품을 개봉을 해볼게요.
이게 그래도 한번 가개통은 한 제품이어서한번 뜯어는 보신 거 같던데, 자 이렇게 돼 있고 케이스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거 같아요.
여기 이제 칼로 뜯은 다음에 딱 열면은 안쪽에 기계가 있습니다.
겉을 싸고 있는 봉지의 재질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괜찮은 거 같아요.
여기 제품 본체가 있고 그 다음에 여기에 케이블이 들어 있네요. 케이블을 한번 봐볼까요.
케이블은 단자가 아마 마이크로 5핀일 것 같아요.
충전 단자는 마이크로 5핀이니까, 그냥 집에서 놀고 있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들 엄청 많잖아요 그냥 그런 걸로 충전을 하시거나 아니면 이제 휴대폰 단자가 마이크로 5핀이신 분들은 본인이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충전 케이블로 충전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품을 한번 꺼내볼게요. 그냥 아예 새 제품이에요.
정말 가개통만 한 제품이어서 그냥 아예 새제품이고 안쪽에 뭐 휴대폰 사면 이런 쿠폰 같은 거 넣어주잖아요, 그런 것도 그냥 다 그대로 다 있네요.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도 이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지금 처음 보는 거예요.
이 제품의 특징은 하만카돈 스피커가 내장이 되어 있다는 거죠. 그래서 아마 뭐 그래도 하만카돈이니까 소리가 어느 정도 이상은 보장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요.
디자인 굉장히 쌈박하니 괜찮습니다
위에 이제 뭐 이런 버튼도 있고 그 다음에 터치 버튼이 자리하고 있네요
여기는 이쪽에 아마 충전 하는 곳이겠죠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아까 그 케이스를 본 것처럼 케이스에다 넣어서 어디 캠핑 가거나 여행 갔을 때 그럴 때 그냥 가지고 가서 밖에서 음악 듣는 용도로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이 제품이 이제 다른 스마트 스피커들하고 차별화 되는 게 뭐냐면 이게 이름이 기가지니 lte잖아요? lte 통신이 됩니다. 여기다가 유심칩을 넣으면 데이터 통신이 돼서 밖에 있을 때 언제 어디서나 음성으로 명령을 내려서 이 스마트 스피커를 사용을 할 수가 있는 거예요
근데 그게 이제 장점을 발휘하는 게 뭐냐면 우리가 얘를 따로 통신사에 가입을 해서 뭐 요금을 지불해야 되면 굉장히 쓸데없이 돈을 낭비하는 셈이 되는데 요새 통신사에 데이터 쉐어링이라는 서비스가 있어요
데이터 쉐어링이 뭐냐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그 휴대폰의 데이터를 다른 기기에서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거에요.
옛날에는 그걸 한 달에 7,700원씩 돈을 받았었는데, 지금은 기기 2대까지 무료로 지원이 됩니다
데이터쉐어링으로 기기 두 대까지 등록이 되니까 하나는 얘를 등록하고 하나는 뭐 가지고 있는 LTE 통신이 되는 태블릿 같은 걸 등록을 해두면 요새는 휴대폰 요금제가 다 무제한이잖아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거에요. 굉장히 편합니다.
얘 아직 데이터쉐어링 등록을 못 했는데 그 데이터 쉐어링을 나중에 가서 등록하려고 해요
뭐 밖에 들고 다닐 때는 요렇게 케이스에다 넣어 가지고 딱 들고 다니면 되겠죠.
케이스가 일단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색깔이에요. 제가 이런 다크브라운? 아무튼 브라운 색깔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이게 너무 마음에 들고요
여기 고리가 있으니까 이렇게 들고 다니기도 편할 것 같아요
딱 넣어서 들고다니면서 사용을 하면 될 거 같아요
이거 구체적으로 사용해 본 후기는 제가 이제 스마트폰하고 연결을 해서 좀 사용을 해 본 다음에 다시 또 후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개봉기 여기까지로 마치고요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아요와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