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로수길 조용한 카페 추천 / 펭귄제과

리뷰/맛집, 카페, 바

by 사용자 파카씨 2018. 10. 27. 01:11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샤로수길에 있는 괜찮은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펭귄카페. 샤로수길 메인 골목에서 샛길로 올라오면 있는 곳인데, 근처에 ‘아린’이라는 유명한 마카롱 가게가 있습니다. 




뭐 특별히 펭귄이랑 크게 관련 있는 건 아닌데 이렇게 쿠키도 펭귄 모양으로 해놓고 귀엽습니다.


일단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것 같고, 골목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좋습니다. 

요새 샤로수길이 너무 핫해져서 메인 거리에서는 어딜 가나 사람이 너무 많은데, 여기는 사람이 없으니까 좋더라구요. 이제 나이가 들어서 ... 사람 없는 게 좋아요 ㅋㅋ 사장님은 아니시겠지만 ㅠㅠ 


저는 라떼 따뜻한 걸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카페랑 비슷했던 것 같았습니다. 4500원인가 ..? 


이렇게 이쁘게 라떼 아트도 그려줘요! 


저기 보이는 케잌 같은 건 호두파이인데 호두파이도 꽤 맛있습니다. 

아참, 여기는 본업(?)이 빵집이라 빵 종류도 다양합니다. 


사장님이 곳곳에 디테일 신경을 많이 쓰신 곳입니다. 이런 촛대 하나도 신경 써서 고르신 것 같고, 심지어 포크도 뭔가 펭귄처럼 정말 귀엽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 


일반 빵집과 다르게 뭔가 빵 진열되어 있는 것도 개인 카페의 느낌이 납니다. 

무슨 스탠딩 파티 하면서 먹을 것들 올려놓은 그런 느낌. 



이날은 배가 너무 불러서 빵을 많이 사지는 않았는데 다음에 가면 빵도 이것저것 먹어봐야겠어요. 


여기는 들어오는 문! 나무문도 이쁘고, 손잡이도 정말 이쁩니다. 암튼 디테일 보는 재미가 있는 곳. 


여긴 저희가 앉은 자리. 반대편은 사람들이 있어서 못 찍었는데 반대편에도 자리는 많아요~! 


카운터쪽. 


케잌도 있습니다. 



샤로수길 나가면 항상 카페 어디가나 고민했었는데, 이제 당분간은 무조건 여기로 !!!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아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09-1 | 펭귄제과
도움말 Daum 지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