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리빙

휴일을 맞아서 구두랑 가방을 관리하자! / 전동 구두닦이 사용기

얼마 전에 펀샵에서 구매한 전동 구두닦이를 이용해서 오늘 구두랑 가방들을 다 닦아줬습니다 !!! 

사실 지금 완전 시험기간이라 할 거 엄청 많은데... 시험기간에 원래 이것저것 딴짓 하는 재미가 있잖아요 ㅎㅎ... 

뭘 해도 재밌는 시험기간! 




저는 가죽 제품을 좋아해서 구두나 가방이나 웬만하면 가죽 제품으로 구매를 해요. 

가죽 중에서도 웬만하면 색깔도 브라운으로 통일해서!!! 변하지 않는 제 취향 ㅎㅎ 


지금까지는 딱히 관리랄 것도 없었는데 구두닦이 구매한 김에 오늘 한꺼번에 다 닦아줬습니다! 

전동 구두닦이?


짠! 이게 제가 구매한 전동 구두닦이에요. 


일단 상자부터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가격은 펀샵에서 6만 원 정도였습니다. 


구성품! 맨 위에 있는 것들은 손으로 닦을 때 사용하는 스펀지. 




그리고 이게 본품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게 전동구두닦이 본체, 그리고 왼쪽에 있는 것들이 3종류의 솔들. 위에 있는 게 갈색, 검은색 구두약과 가죽보호 크림입니다. 


검은색과 골드가 조화된 색깔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이런 식으로 저 앞에 있는 솔이 윙~~~ 하고 돌아가면서 구두에 구두약을 펴발라주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손으로 박박 닦으려면 힘이 많이 드는데 이건 그냥 이거 손으로 들고 여기저기 문질러주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리합니다. 




이게 가죽 보호 크림! 


원래 구성품에는 하나만 들어있는데, 저는 펀샵에서 댓글 이벤트에 당첨이 돼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이것도 개별로 살려면 만원 정도는 했던 것 같은데 개이득입니다!! 

시험기간이기는 해도 날 좋은 주말에 방에 앉아서 이렇게 가방이랑 닦아주고 하니까 기분 좋네요 ㅎㅎ 

아래는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었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