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런 여름에 사용할 수 있는 필수템인 휴대용 선풍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패키징입니다! ‘폭스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여운 여우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스 상자를 손으로 쥔 모습인데 대충 크기가 가늠이 되시나요??? 그냥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뒤에는 상세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딱히 특별할 건 없고 내장 배터리 용량은 2100mAh입니다.
사용 설명서! 근데 사용법이 워낙 간단해요!!! 제품 본체에 버튼이 하나 있는데 그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총 3단계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개봉한 모습! 제품 본체에 충전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있습니다.
저는 스티커는 안 붙였는데, 저 여우 코? 부분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충전은 저 뒤에 있는 마이크로 5핀 포트로 하면 됩니다.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해도 되고, 아니면 그냥 평소에 스마트폰 충전용으로 사용하는 충전기를 사용해도 됩니다.
바닥이 평평하게 되어 있어서 세워둘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일단 기능을 떠나서 이 디자인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일단 선풍기이니만큼 틀었을 때 얼마나 시원한지가 중요하겠죠?
최근에 ‘오난’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N9이라는 선풍기를 샀는데, 오난은 들고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 크기고 애초에 용도가 탁상용으로 사용하는 거라 들고다닐 때 사용할 핸디형 선풍기가 필요했는데 마침 이 녀석이 생겨서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