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여름에는 역시 카드 지갑 목걸이 / 알피나 카드목걸이 구매 후기

by 박하씨 2018. 6. 4.
반응형
남자들이 여름만 되면 하는 고민 

여름이 되면 남자들이 항상 하는 고민이 있다. 바로 지갑을 어떻게 들고 다니지!!! 하는 생각. 

여자분들은 여름에도 가방을 따로 들고다니거나 클러치백 같은 걸 들고다녀서 거기에 스마트폰과 지갑을 넣고 다니면 되는데, 남자들은 여름에 지갑이랑 스마트폰을 넣을 수가 없어서 항상 손에 들고 다닌다. 



물론 뭐 손에 쥐고 다닌다고 해서 큰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잃어버릴 확률도 높고, 손이 자유롭지 않아서 번거롭다. 

그래서 여름에 카드 목걸이 지갑을 하고 다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확실히 목에 카드만 몇 개 심플하게 걸고 다니면 일단 양손이 자유로우니까 편한 것 같다. 

나는 ‘알피나 카드 목걸이’라는 걸 네이버에 검색해서 구매했다. 가격은 약 2만 원 정도. 

어떤 형태를 살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카드가 최대한 많이 들어가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반지갑 형태로 생긴 제품을 구매했다. 

색깔은 역시 내가 좋아하는 다크브라운으로. 종류와 색깔이 다양하니 검색해서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반지갑 형태여서 저렇게 카드가 상당히 많이 들어간다. 양쪽으로 각 3개씩 총 6개가 들어가고, 



지폐를 같이 넣을 수도 있다. 그냥 보통 남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슬림한 반지갑에 목걸이가 달려 있는 형태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똑딱이 단추가 있어서 마음대로 열리거나 안에 있는 게 쏟아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착용하면 이런 모습. 음... 생각보다 좀 크긴 하다. 2만 원이나 주고 구매했지만 착용하고 다닐 지는 좀 더 고민해보는 걸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