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다이소몰에서 구매한 시스맥스 콘센트 정리함 / 지저분한 멀티탭 깔끔하게 정리하기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17. 10. 11. 02:13

본문

시스맥스 콘센트 정리함 후기 

컴퓨터 뒤나 TV 뒤 등 콘센트가 많이 꽂혀야 해서 멀티탭이 있는 곳은 항상 너무나도 지저분합니다. 일단 콘센트가 여러 개가 꽂히다보니 갖가지 줄들이 엉켜있기도 하고, 그로 인해 청소가 힘들다보니 엄청나게 먼지가 쌓여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샤오미에서 '멀티탭 정리함'이라는 게 나온 걸 보고 그걸 구매해서 쓰고 있었는데, 그게 크기가 좀 애매하다보니 큰 멀티탭들은 들어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샤오미 멀티탭에는 그냥 같은 브랜드로 통일해서 샤오미 멀티탭만 쓰고 있는데, 겨우 이런 목적으로 괜히 비싼 샤오미 멀티탭과 멀티탭 정리함을 사는 건 조금 낭비인 것 같아서 다른 회사의 멀티탭 정리함들을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시스맥스'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제가 이걸 구매한 가장 큰, 그리고 유일한 이유는 그냥 '크기가 커서'입니다. 다른 멀티탭 정리함들에 비해서 월등히 큰 크기를 가지고 있고(물론 작은 것도 있습니다), 디자인도 특별히 뭘 넣으려고 애쓰지 않아서 심플하니 좋습니다. 

(쇼핑) 샤오미 케이블 박스 / 전선정리함 / 멀티탭 정리 상자 / 샤오미 멀티탭 케이스 /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

(쇼핑) 샤오미 멀티탭 / USB 멀티탭 / 샤오미 스마트 멀티탭 3구 / 모바일 충전용으로 추천하는 멀티탭

(쇼핑) 샤오미 멀티탭 6구 / 콘센트 6개와 USB 3개를 동시에 꽂을 수 있는 멀티탭! / 이쁜 디자인은 덤

(샤오미) 샤오미 USB 멀티탭 개봉 후기 / 깔끔한 멀티탭 추천






하나는 침대옆, 하나는 빔프로젝터 옆에 둘려고 두 개를 샀습니다. 가격은 하나당 약 9,000원이어서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2만 원이었고, '다이소몰'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링크 첨부합니다. 

시스맥스 멀티탭 정리함 구매링크 : http://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320583



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가늠이 안 될 수 있는데, 가로40cm, 세로 16.4cm, 높이 13.6cm입니다. 딱 봤을 때 그냥 '아 크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뭐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저렇게 안에다가 멀티탭을 넣고 뚜껑을 덮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지저분한 멀티탭과 콘센트 쪽이 가려지니 외관상 훨씬 깔끔해보이는 효과가 있죠. 



디자인을 보겠습니다. 윗면과 옆면에는 정말 아무런 무늬도 없이 그냥 순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그린 색상도 있습니다. 집의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따라서 그린 색상도 무난하니 이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흰색으로 깔맞춤 하는 게 좋아서 둘 다 이걸로 했어요! 



양쪽에는 이렇게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이 구멍으로 콘센트의 전선들을 빼내면 됩니다. 



위에는 음각으로 'CABLE'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얼핏 봐서는 거의 안 보일 정도인데, 음각으로 차분하게 새겨진 게 싼티 나지 않습니다. 



밑에는 열을 배출하기 위한 방열 구멍들이 있습니다. 



일단 침대 쪽에 있는 샤오미 멀티탭을 넣어봅니다. 이건 샤오미 멀티탭 6구짜리인데, 얘는 다른 샤오미 멀티탭과 달리 폭이 상당히 넓은 편이어서, 같은 샤오미 브랜드이면서도 샤오미 멀티탭 정리함에 들어가지가 않습니다. 정확히 하면 양쪽으로 샤오미 스마트 콘센트를 꽂은 상태에서 애매하게 안 들어갑니다. 

그런데 저는 그렇게 사용을 해야해요. 그래서 이 제품을 구매한 건데, 멀티탭 정리함이 크기가 워낙 크다보니 무리 없이 들어갑니다. 



뚜껑을 덮은 모습! 깔끔하죠? 위에는 휴대폰이나 다른 물건들을 올려두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에 공간이 너무 텅텅 비는 것 같아서 샤오미 만능 리모컨이랑, 홈매트도 다 넣어줬습니다. 



위에는 이런 식으로 휴대폰을 올려두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공간이 없어서 그냥 이렇게 베개 옆에 꾸기듯이 집어넣었는데, 침대 옆에 선반 같은 게 있으면 선반 위에 올려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빔프로젝터 옆에 있는 선반쪽입니다. 여기에 프린터, 면도기, 빔프로젝터, 와이파이 공유기, 로봇청소기, 카메라 충전기, 드론 충전기 등이 다 몰려있어서 충전할 것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원래는 멀티탭 2개를 두고 사용했었는데, 이 멀티탭 정리함을 들이고는 이 안으로 다 통일했습니다. 



완전 깔끔해진 모습! 



기존에 뒤에 놓고 사용하던 10구짜리 멀티탭입니다. 이제 여기에 꽂히는 게 많지 않으니 이것도 차라리 멀티탭을 조금 작은 걸로 바꿔서 멀티탭 정리함 안으로 넣는 게 낫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식으로 이 안에다가 다 넣었습니다. 샤오미 멀티탭이랑 일반 6구짜리 멀티탭이 다 들어갑니다. 심지어 샤오미 드론 충전기랑, 미러리스 카메라 충전기도 그냥 이 안에 넣어버렸습니다. 어차피 평소에는 눈에 보여봤자 큰 의미가 없어서 필요할 때만 뚜껑 열어서 꺼내서 쓰려구요. 



아 이렇게 깔끔해지니까 속이 다 후련합니다. 집안에 이런 멀티탭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상당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