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분위기 좋은 와인바 카구라
얼마 전에 약속이 있어서 강남역에 갔다가 2차로 간 와인바인데 너무 너무 괜찮았어서 소개합니다. 사실 이번에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어간 건 아니고, 예전에 밥 먹고 지나가는 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서 다음에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진짜로 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와인만 파는 와인바인 줄 알았는데 함박스테이크 같은 것도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식사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보이는데 개인적으로는 저렴한 가격에 와인 한병 사서 분위기 있게 먹기에 아주 아주 좋아보입니다.
카구라라고 검색을 하시면 함박스테이크가 주력인 것처럼 나옵니다. 근데 그냥 들어가셔서 와인 보틀로 하나 시키시고, 그냥 적당한 안줏거리 하나 정도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역삼역 쪽에 가까운 강남역 안쪽 골목입니다. 요새 이쪽에 괜찮은 카페나 식당들이 많이 생기고 있죠?
제가 주문한 와인입니다. 사실 잘 모르는 와인인데 화이트와인이고 맛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25,000원이어서 바에서 먹는 것치고 상당히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조금 찾아보니 칠레산 '몽그라스 샤도네이'라는 와인이고 제조사는 비나 몽그라스, 품종은 샤도네이 100%, 도수는 12.5도짜리 와인이네요. 파인, 과일, 버터, 흙 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마셨을 때도 과실향이 강하게 난다기보다는 혀를 감도는 부드러운 풍미가 강했던 것 같습니다.
그냥 간단한 크래커 같은 안주를 시켰습니다. 안주까지 다해서 36,000원이었으니 와인 한병 마신 것 치고는 정말 괜찮습니다. 가게도 상당히 큰 편이고 가게 분위기도 상당히 좋습니다.
밤이라 정신이 없어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는데 다음에 맨정신으로 제대로 다시 와봐야겠습니다. 썸타는 커플분들 혹은 연인분들 데이트하시기에 너무너무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