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카페, 디저트

(서초역) 길버트버거 앤프라이즈 / 서초에서 간단하게 점심 때우기 좋은 곳

by 박하씨 2017. 7. 6.
반응형

길버트버거 앤프라이즈 


서초역에는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이 많다보니 서초역부터 교대역으로 이어지는 안쪽 골목에 이래저래 식당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어쩌다보니 친구랑 서초역에서 약속을 잡게 되어서 카카오플레이스로 맛집 검색을 하다가 점심으로 수제버거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서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길버트버거 앤프라이즈'입니다. 



위치는 서초역 2번 출구에서 교대역 쪽으로 쭉 걸어오시다보면 나오는 교대입구 교차로 안쪽 골목입니다. 



음 이렇게만 보면 사실 별거 없어보이는데, 가게가 사실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안쪽이 어두워서 잘 안 보이기는 하는데 내부 인테리어는 여느 수제버거집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건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좀 복잡하게 생겼는데 저희는 그냥 심플하게 평일런치스페셜을 시켰습니다. 



서초역이라 물가가 비싸요 ㅠㅠㅠ 식당 어디를 들어가도 기본이 8,000원, 9,000원 정도는 하다보니 수제버거도 별거 없는데 12,000원이나 하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런치 스페셜로 시키면 길버즈 주니어라는 기본 메뉴가 나오는데, 주니어라고 해서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그냥 충분히 배부를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 감자튀김으로 배를 채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긴 합니다 ... 



런치셋트로 시키면 음료수도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서초역에는 직장인들 입맛에 맞춰서 각종 한식집, 중국집, 면요리집 등이 많은데 수제버거집은 거의 전무한 것 같더라구요. 서초역에서 점심으로 가볍게 수제버거가 땡길 때 갈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