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성대) 아모르미오 / 브라우니 향기가 가득한 낙성대 베이커리 카페

여행, 맛집/카페, 디저트

by 박하씨 2017. 4. 9. 00:2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파카씨의 일상 다이어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낙성대에서 갈 만한 카페인 "아모르미오"입니다!!! 요새 샤로수길에 이것저것 많이 생기면서 그 기세가 낙성대 쪽까지 뻗어가는 것 같아요. 사실 아모르미오가 있는 골목 안쪽에는 아무 것도 없었어서 저도 이쪽까지 들어가본 건 처음이었는데, 이제는 슬슬 이쪽이 발달하려고 하나봐요. 부동산 투자하시는 분들은 이쪽을 고려해보심이 ... 샤로수길이 최근 몇 배가 뛰었다던데요. 하 저도 돈만 있었으면 서울대입구역이랑 낙성대 쪽에 부동산 투자를 할텐데 아쉽네요 ㅋㅋㅋ 

아무튼 !!! 오늘 소개할 아모르미오라는 곳은 초코 브라우니 향기가 가득한 !!! 디저트류와 커피를 함께 마시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곳입니당 ㅎㅎ 


아모르미오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낙성대역 5번 출구에서 쭉 걸어나오시다가 오른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골목 안 쪽에 있어요 !! 처음에는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으니까 지도를 꼭 보고 가세요 ㅎㅎ 

저녁에 찍어서 가게 사진이 잘 안 나왔네요 ㅠㅠ 가게 인테리어는 심플하니 레트로한 느낌이 강한 편이고, 규모가 생각보다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들 보면 뭐 엄청 넓은 것처럼 보이는데 사실 그 정도는 아니에요. 

입구에는 커피, 베이커리를 전문으로 한다는 이쁜 푯말이 세워져있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 직사각형의 가게에 가운데에 주문데스크와 음료와 빵을 제조하는 주방이 함께 있고, 양쪽과 주문대 뒤쪽으로 테이블들이 있어요!! 



일단 가게에 딱 들어가자마자부터 이 엄청난 빵향기가 반깁니다. 일단 큰 느낌은 일반 베이커리들보다는 파이류의 빵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아마도 식사용보다는 커피의 디저트류를 추구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특히 다른 빵들보다 브라우니 같은 초코를 재료로 한 빵과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것 같아요 !! 커피 메뉴 중에도 초코가 들어간 메뉴들이 많고, 빵도 브라우니 같은 초코류들이 많더라구요 !!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천국일 듯. 

얼른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중. 두근 두근 

짜잔 !!!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브라우니 셋트가 8,000원이길래 이걸 시켰고, 같이 간 친구는 카페모카랑 비슷한 초코가 들어간 메뉴를 시켰어요 !! 

보시는 것처럼 일단 카페모카 비주얼부터가 다른 곳하고 다르지 않나요 ㄷㄷ 리얼 초코를 저렇게 갈아서 올려주는데 디테일이 ... 

정성스런 라떼아트도 그려져있구요. 

이건 브라우니 !! 위에 올려져있는 건 마시멜로우에요!! 브라우니에 마시멜로우를 올려서 먹어본 건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 달달한 마시멜로우가 더해지니 맛이 없을 수가 없고, 마시멜로우가 서서히 굳어가면서 약간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이것도 독특하더라구요. 


일단 커피잔부터도 디자인이 다른 곳과는 확연이 다르죠 ㄷㄷ 요새는 진짜 이런 이쁜 카페들 찾아다니는 재미로 사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음 ... 낙성대만 찾아서 오실 분들은 잘 없기는 하겠지만 혹시 낙성대로 오시는 분들은 아모르미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나와서 서울대입구역으로 걸어가는데 핑크 핑크한 벚꽃이 이쁘게 피어있네요 ㅎㅎ 아 ... 이렇게 벚꽃이 이쁜데 왜 항상 이 좋은 날은 시험기간일까요 ㅠㅠ 오늘은 펑펑 놀았으니 내일은 반드시 하루 종일 공부를 .. !!!!!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