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 다이어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의 6구 멀티탭입니다. 얼마 전에 샤오미 3구 멀티탭을 샀었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집에서 사용하려고 6구 짜리도 따로 주문을 했어요! 이전에 주문했던 3구짜리 멀티탭에 대한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쇼핑) 샤오미 멀티탭 / USB 멀티탭 / 샤오미 스마트 멀티탭 3구 / 모바일 충전용으로 추천하는 멀티탭
이 제품은 3구 멀티탭에 비해서 콘센트 구멍이 3개가 더 있어서 뭔가 꽂을 게 많은 사무실이나 집에서 사용하기에 아주 아주 좋은 것 같아요 !! 특히 요새는 usb로 충전하는 기기들이 많은데 usb 포트도 세 개나 있어서 편리성이 아주 아주 굳 !!!
제품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용. 패키징은 아주 아주 깔끔. 보시는 것처럼 3구 멀티탭이 길쭉하고 날씬한 디자인이라면, 6구 멀티탭은 약간은 통통한 이미지입니다.
멀리서 오느라 상자는 조금 손상이 되어 있지만 ㅠㅠ 어차피 얘는 뭐 중고로 팔 것도 아니고 상자는 깔끔하게 찢어서 버렸습니다 ㅎㅎ...
짜잔 !! 포장을 뜯었습니다. 반투명하고 매끈한, 뭔가 고급스러운 비닐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에는 샤오미가 참 이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ㅋㅋ 사실 감싸는 비닐 같은 것도 아무거나 써도 될텐데 뭔가 신경을 많이 쓰는 느낌...?
포장을 뜯으면 제품 본체에 케이블이 둘둘 말려있네요. 그리고 통일감을 주는 회색 고무줄로 깔끔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샤오미 멀티탭의 가장 큰 특징은 !!! 우리나라 콘센트를 포함해서 오만 나라의 웬만한 콘센트가 다 호환이 된다는 점이에요 !!!!! 덜덜 ... 보시는 것처럼 구멍이 뭐 엄청 많이 뚫려있는데, 웬만한 나라의 콘센트는 다 호환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이 제품을 여행용으로 들고다니려고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은 것 같은데 저 고무줄을 버리지 말고 잘 가지고 계시면 여행짐 쌀 때도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저는 뭐 ... 굳이 여행 가면서 이런 것까지 들고가지는 않을 것 같아욬ㅋㅋ
오른쪽 상단에는 전원버튼이 있고, 그 아래에 USB 포트 세개, 그리고 왼편에 콘센트 구멍 6개가 나란이 자리하고 있어요.
이 샤오미 멀티탭에는 우리나라 콘센트가 별도의 어댑터 없이 그대로 꽂히지만, 샤오미 멀티탭 자체는 중국 제품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콘센트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어댑터가 필요해요. 이런 어댑터는 구매대행 업체에서 웬만하면 챙겨주니까 크게 신경은 안쓰셔도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감동한 점은 ... 보시는 것처럼 콘센트 날 부분에 보호캡을 씌워서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있네요 ㄷㄷ 이 정도면 진짜 섬세의 샤오미라고 해도 될 정도.
제가 구매한 샤오미의 스마트 콘센트들과의 케미 !!! 역시 다 같은 하얀색이라 통일감 있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사진에 보이는 샤오미 스마트 콘센트는 보시는 것처럼 전원에 연결하고, 이 콘센트에 제품을 연결하면 미홈 앱에서 그 기기를 조작할 수 있게 됩니다 !!! 두둥. 특별한 건 아니고 무선으로 앱 내에서 전원을 켜고 끄는 기능이랑, 타이머 맞추는 기능, 그리고 몇 분 후 자동으로 꺼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 콘센트들은 저는 에어써큘레이터랑 등등 온오프 기능만 있는 제품들을 연결하고 제 생활패턴에 맞게 타이머를 정해두는 용도로 쓰려고 구매를 했어요 ㅎㅎ
샤오미 멀티탭의 가장 큰 장점은 이 멀티탭을 우리나라 콘센트에 연결하는 어댑터 하나만 있으면 다른 샤오미 제품들을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그냥 꽂아놓을 수도 있고, 샤오미 제품이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우리나라 돼지코 제품들도 그냥 꽂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 덕분에 업체에서 왕창 보내준 변환 어댑터는 엄청 남아도네요 ㅋㅋㅋ 언제 쓸지 모르겠지만 그냥 쟁여놨어요 ... ㅎㅎ 그럼 이상으로 샤오미 멀티탭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순전히 제 주머니를 털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