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샤오미에서 만든 백팩!
솔직히 직장을 다니다보니 백팩을 사용할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긴 한데 그래도 한번씩 백팩이 없으면 아쉬운 경우가 있어서 필요할 때 쓸 용도로 미리(?) 구비해뒀다. 언제 쓸지는 모름 ... 뭐 가격이 저렴하니 그냥 쟁여둔다고 생각.
일단 첫 번째는 샤오미 어반 스타일 비즈니스 백팩.
개인적으로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 중에 제일 만족하는 제품이다.
나도 나름 대학생 때부터 이래저래 백팩을 사용해보니 나름 노하우가 생기는데, 노트북 넣는 공간과 그냥 책 같은 거 넣는 공간이 각각 지퍼로 따로 분리된 것보다 그냥 하나의 지퍼로 통합해서 내부 공간을 하나로 활용할 수 있는 게 훨씬 좋은 것 같다.
그래야 안에 내가 필요한 물건들을 필요에 따라서 정리해서 넣을 수 있는 듯.
이런 식으로 지퍼가 하나로 되어 있고 내부 공간을 하나로 활용할 수 있다.
당연히 안쪽에 노트북 넣는 공간은 따로 분리되어 있음.
캐리어에 꽂을 수 있는 걸개도 있다. 이게 있어야 은근 캐리어 가지고 여행할 때 꽂아서 끌고갈 수 있으니 편리하다.
여기는 우산 넣는 공간.
안쪽은 이런 식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 노트북, 태블릿, 보조배터리 등을 구별해서 넣을 수 있다.
안쪽이 통으로 되어 있어서 여기 안쪽 공간에는 책이나, 옷 등등 필요한 물건을 넣을 수 있다.
그리고 이건 소소한 디테일 중에 하나인데 얘는 나름 각을 잡아주는 프레임이 가방 안에 있다.
가방에 무거운 걸 넣으면 축 쳐져서 모양이 안 이쁠 때가 있는데 얘는 위쪽에 단단한 프레임이 있어서 물건을 넣어도 가방이 구겨지지 않아서 모양을 유지해준다. 이게 나름 백팩에서는 중요함 ...
전에 사용하던 백팩에는 그런 게 없어서 내가 상자를 넣어서 각을 잡아줬었는데 얘는 그럴 필요가 없음.
https://qoo.tn/ADAU5S/Q145229665
그리고 이건 샤오미 비즈니스 여행용 백팩.
처음에는 샤오미 드론용 가방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이제는 샤오미 드론이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그냥 여행용 백팩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건 앞에서 본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보다 좀 더 비싸서 약 4만원 정도.
얘도 뒤에는 캐리어에 꽂을 수 있는 캐리어걸이가 있다.
모양은 대충 이런 모습.
얘는 노트북, 태블릿 넣는 공간과 일반 공간이 지퍼로 각각 따로 분리되어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형태는 좀 불편하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이걸 선호하는 분도 있을 것 같다.
이런 식으로 두 공간이 따로 열린다.
안쪽 공간에 노트북과 태블릿 넣는 공간이 이렇게 있다.
안쪽에 구겨둬서 모양이 좀 구겨지기는 했는데 ...
얘는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에 비해서는 비싼 만큼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https://qoo.tn/AMAU5S/Q145229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