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에서 가성비 좋게 구매한 캠핑용 냄비 주전자 세트 후기 / 캠핑 용품 추천

리뷰/일상, 리빙

by 파카씨 2021. 12. 12. 08:25

본문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요새 정말 캠핑이 대세긴 한 것 같다. 캠핑이 유행을 하니 심지어 사람들이 차도 SUV만 사고,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텐트는 사려고 줄을 서도 못 사는 형국이 됐다. 

나는 뭐 캠핑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밖에서 자는 것보다 그냥 피크닉 정도로 가서 고기 구워먹고 좋은 날씨 즐기다가 들어오는 건 좋아서 그냥 캠핑 용품을 조금씩 사모으고 있다. 

오늘은 캠핑 필수템 중에 하나인 냄비랑 주전자를 소개하려고 한다. 

사실 캠핑을 다닌다고 해도 짐이 너무 많으면 바리 바리 싸들고 가는 것도 일이고, 가서 정리하는 거, 사용하고 뒤처리 하는 것도 너무 일이라서 최대한 심플하게 다니는 게 좋은 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부피도 작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걸 찾았는데, 역시 우리의 알리. 없는 게 없었다. 

이런 식으로 접어서 하나로 휴대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물론 크기가 크지는 않아서 많은 양을 요리할 수는 없지만 딱 혼자 캠핑을 가거나, 두명이서 캠핑을 가면 충분히 쓸 수 있는 크기다. 

이런 식으로 냄비 안에 주전자가 들어가고, 자그마한 후라이팬까지 세트로 있는 제품이다. 

알리에서 가격은 2만원 정도였는데, 비슷한 제품이 국내에서는 훨씬 비싼 가격으로 팔리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렇게 냄비, 주전자, 후라이팬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요리 하나 해먹고, 커피까지 딱 한잔 해서 마실 수 있으니 진짜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다. 

손잡이 부분은 조리할 때에는 저렇게 펼쳐서 사용하면 된다. 

꼭 대단한 캠핑이 아니더라도 캠크닉을 가서 소소하게 조리를 해야하는 분한테는 무조건 추천하는 제품. 

2만원 정도에 이 정도 장비만 마련해도 남들 앞에서 나름 으쓱대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