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리스 하이브로우 캠핑 굿즈 후기 / 할리스 테이블, 랜턴 득템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21. 10. 25. 21:54

본문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할리스가 '하이브로우'라는 브랜드와 협업해서 만든 캠핑용 굿즈. 

요새 캠핑이 워낙 핫하다보니 각종 커피 프랜차이즈는 물론이고 여기저기서 캠핑용 굿즈를 주는 이벤트를 정말 많이 하는 것 같다. 

심지어 맥주도 캠핑용품이랑 협업해서 뭘 요새 많이 하던데 ... 캠핑이 인기기는 한가보다. 

이런 굿즈 이벤트를 하면 단연 제일 인기 있는 곳은 스타벅스인데, 나는 개인적으로 올해 스타벅스에서 주는 쿨러박스나 랜턴보다는 할리스 굿즈가 훨씬 좋은 것 같아서 할리스에서 구매를 해버렸다. 

참고로 스타벅스에서도 랜턴을 줬지만 내가 할리스 랜턴이 스타벅스 랜턴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이쁜 같다. 

일단 나는 이렇게 캠핑용 테이블과 랜턴을 업어왔다. 

원래 할리스 행사는 15,000 이상 구매할 때마다 굿즈 하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게 해주는 이벤트인데, 내가 매점 직원이 잘못 이해했는지는 모르겠지만 15,000 이상만 구매하면 굿즈를 있다고 해서 ... 랜턴이랑 테이블을 전부 업어왔닼ㅋㅋ 심지어 15,000원도 음료뿐만 아니라 사도 가능해서 나는 평소에 필요하던 머그컵 두개를 가성비 좋게 업어왔다. 

개인적으로 이번 굿즈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랜턴. 

이거는 지금 집에서도 밤에 분위기 있게 켜는 용도로 잘 쓰고 있고, 가끔 피크닉 갈 때도 잘 쓰고 있다. 

물론 캠핑장에서 이것만 쓰기에는 조금 어둡다. 

이건 접이식 테이블. 

나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철제인데 갬성은 있으니 괜찮다. 

이런 식으로 조립을 해서 쓰는 건데, 저 천쪼가리를 바구니처럼 쓸 수도 있다. 

실용성은 모르겠다. 테이블을 조립한 상태에서는 안에 접근할 수가 없으니 물건을 꺼내려면 다시 상판을 접어야 하는데 귀찮다. 

이것만 있어도 가을 피크닉 준비는 . 

접이식 테이블은 접어서 트렁크에 항상 휴대를 하고 있는데, 가끔 차 타고 드라이브 하다가 경치 좋은 곳을 발견하면 어디서든지 테이블을 딱 조립해서 소풍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인 것 같다. 

정확한 가격은 기억 나는데, 요새 캠핑이 워낙 핫하다보니 캠핑용품 가격도 상당한 편인데 가성비 좋게 업어온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