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대연동 신상 카페 "카페길 대연점" 후기 /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좋은 브런치 카페

리뷰/맛집, 카페, 바

by 사용자 파카씨 2021. 4. 19. 11: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부산 대연동에 생긴 브런치 카페 길(GIL)이라는 곳입니다. 나름 여기도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것 같은데, 브랜드 자체가 기독교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일요일에는 휴무이고, 가게 안에서도 찬송가스러운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그렇다고 해서 종교적인 느낌이나 거부감이 드는 건 아니고, 저는 오히려 평화로운 분이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위치는 부경대 캠퍼스 바로 옆입니다. 

독채로 있는 건물 하나가 통째로 카페인데, 건물 자체가 작진 않지만 좁은 땅에 길게 위로 세운 형태여서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일단 건물은 이쁩니다. 

여기는 약간 포토존 같은 느낌?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따뜻한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집이 생기면 가져다두고 싶은 스타일의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딱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여기서 커피 마시면 커피맛이 아주 좋습니다. 

가게 안에 채광도 매우 좋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에 브런치를 먹으러 갔었는데, 평일 점심이라 사람도 없어서 조용하고, 날도 좋았어서 따쓰한 햇살이 들어오는데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테이블이 한 4개 정도 들어가는 넓이입니다. 

테이블에 장식되어 있는 꽃인데 이쁘네요 ㅎㅎ 

역시 이런 카페에서는 맥북 켜놓고 노트북 놀이 ㅎㅎ 

브런치라고 하기에는 좀 뭐하지만 이런 빵 메뉴가 있는데 귀엽도 나름 맛도 있습니다. 가격도 꽤 저렴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규모가 크고 화려한 카페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가서 시간 보내고 오기에 괜찮은 카페입니다. 

대연동 쪽에서 조용히 책 읽거나 노트북 하러 가기에 좋았던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