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베이스어스가 만든 "차량용 쓰레기통"입니다. 베이스어스라는 유명한 중국의 각종 액세서리 제조업체에서 만든 제품인데, 요새 베이스어스 브랜드에 꽂혀서 이것저것 베이스어스가 만드는 제품들을 긁어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베이스어스를 모르시는 분들도 아마 많이 계실 것 같은데, 스마트폰 케이스, 충전기 등을 비롯해서 각종 차량용품 등등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상당히 높으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가격은 단돈 만원! 솔직히 차량용 쓰레기통 ... 없어도 문제는 없지만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한번 사봤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https://globalshop.qoo10.com/su/422943469/Q117556915
우선 패키지입니다.
패키지는 뭐 ... 깔끔합니다. 요새는 그냥 이런 식으로 심플하게 하얀색 상자에 제품 이미지를 크게 프린팅 해놓는 방식이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가 있었는데, 저는 그냥 자동차 내부 색상과 통일을 하기 위해서 검은색으로 했습니다.
그레이도 꽤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윗 부분을 딸깍 하고 누르면 뚜껑이 열리는 방식입니다.
사실 저는 차 안에서 뭘 먹는 편이 아니라서 이런 쓰레기통을 쓸 일이 별로 없기는 한데 ... 어디 마트에서 계산하고 생긴 영수증이나, 간간이 초콜릿 같은 걸 까먹고 생기는 자그마한 쓰레기를 버리기에는 좋아보입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이런 휴지봉투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추가 구매가 가능한데, 저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사면서 굳이 추가 구매를 하면서까지 지출을 하고 싶지는 않아서 그냥 기본 구성으로만 샀습니다. 적당히 쓰다가 나중에 저 비닐 다 쓰면 그냥 안 쓰든가, 아니면 주방에서 쓰는 위생용 비닐봉투 같은 거 뜯어서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이런 식으로 2개로 분리가 되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렇게 분리는 해서 쓰레기봉투를 씌워주고, 다시 결합을 하면 됩니다.
짠! 그럼 이런 식으로 안에 봉투가 있게 되고, 나중에 버릴 때 저 봉투만 슥 꺼내서 버리면 됩니다.
솔직히 ... 차 안에서 생기는 쓰레기 몇개 정도 그냥 차에서 내리면서 가지고 가서 버리면 되기는 하는뎈ㅋㅋㅋ 뭐 만원이니까 ... 그냥 한번 써봅니다.
https://globalshop.qoo10.com/su/422943469/Q117556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