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무선 핸디형 청소기입니다.
샤오미에서는 뭐 차이슨이라고 해서 이미 여러번 다이슨의 무선청소기 디자인을 베낀 제품들을 출시해왔죠. 그 제품들을 구매할까 하다가 저는 그냥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워낙 잘 쓰고 있어서 굳이 구매하지는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우연히 큐텐을 구경하다가 이 제품이 있는 걸 발견하고는 바로! 구매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일단 레드닷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 독특하고 이쁜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가지. 이건 뭐 안 살 수가 없었죠.
https://globalshop.qoo10.com/su/422466435/Q117556915
자 일단 제품을 개봉해봅니다. 안에 각종 부품들이 스티로폼으로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부품들이 나누어져 있고 졸비을 하면 됩니다.
앞에 헤드 부분, 몸통, 연장선이 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연장선을 빼고 사용하면 그냥 짧은 핸디형 청소기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차량용으로도 쓸 수 있겠다는 생각?
근데 저는 뭐 차량용은 따로 있기도 하고 해서 그냥 길게 연장해서 집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필터는 반영구적인 거라서 그냥 털어내고 물로 씻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하얀색 몸체에 빨간색 포인트가 상당히 이쁩니다.
이런 무선청소기를 쓸 때 생각보다 무게가 무거워서 좀 부담이 될 때가 있었는데 이 제품은 정말 가볍습니다. 물론 그만큼 아무래도 몸체를 약한 재질로 쓰고 했겠지만, 뭐 청소기 들고 청소만 하면야 특별히 던지고 떨어뜨리지 않는 이상 특별히 강도가 문제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저희 집에도 선물을 해드렸는데 어머니가 예전에 사용하던 무선청소기는 배터리랑 먼지통 무게 때문에 손목에 무리가 간다고 하셨는데, 이 제품은 가벼워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버튼을 길게 한번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고 한번 더 누르면 세기가 강해집니다. 세기는 총 두 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이런 식으로 방에 세워놓고 한번씩 필요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브랜드 중에 디어마 라는 브랜드가 가정에서 사용할 만한 가전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 역시 노하우가 쌓이다보니 상당히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일단 디자인도 다이슨 제품을 베낀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서 유려한 곡선을 살린 디자인을 새롭게 만들었다는 것만으로도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https://globalshop.qoo10.com/su/422466435/Q117556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