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보문단지 너무 이쁜 카페 "엘로우(LLOW)" 후기 / 경주 여행 추천 / 경주 데이트

리뷰/맛집, 카페, 바

by 사용자 파카씨 2020. 10. 9. 10:10

본문

안녕 파카씨다. 오늘 소개할 곳은 경주에 자리하고 있는 "엘로우". 보문단지라는 관광단지에 자리하고 있는 경치 좋은 카페인데, 바로 앞에 "보문호수"가 보여서 분위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경주 여행 간 김에 그냥 혼자 시간이라도 때우려고 찾아서 간 곳. 

나중에 여자친구 생기면 같이 가면 좋으니 사전답사 한다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카페 건물은 이렇게 생겼다. 

이렇게만 보면 규모가 좀 작아보이지만 아래 지하로 내려가면 엄청나게 넓은 공간이 있다. 여기는 사실상 그냥 입구 역할만 하는 곳. 

일단 들어와서 주문을 했다. 

이런 핫플 카페에 오면 사실 혼자 와서 커피 하나만 시키기가 좀 미안해서 다른 메뉴도 같이 시키는 편이다. 이렇게 하면 그래도 두명치 매상은 나올테니 상대적으로 덜 미안하다. 

아래로 내려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펼쳐진다. 

지하지만 사실상 바로 앞에 호수가 보이는 곳이라 지하라고 할 수는 없다. 

밖으로 나가는 문. 

크로와상이었는데 맛있었다. 

밖으로 나가면 이런 식으로 이쁘게 잔디밭이 펼쳐져 있다. 

이거 내가 별장으로 쓰고 싶다 ㅠㅠㅠ 별장으로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진짜 너무 좋을 듯. 

창밖으로 보이는 보문호수 풍경. 

카페 곳곳은 대충 이런 식으로 생겼다. 곳곳에 테이블 자리들이 있고, 실내 인테리어는 모던, 심플. 

슬슬 석양이 지는 시간. 

밖에도 이렇게 테이블 자리가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여기 밖에 앉아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이 카페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다. 

노키즈존에 대해 이래저래 말이 많지만 ... 사실 아직 애를 키우지 않는 내 입장에선 노키즈존이 좋은 게 사실이다. 

점심쯤 가서 저녁까지 하루 반나절을 시간 정말 잘 때우다 왔다 ㅋㅋ 

데이트 하기 너무 좋은 곳이니, 커플분들 추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