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카카오 선물하기 밤과 음악사이 블루투스 무드등 후기 / 생일선물 추천

리뷰/IT, 전자기기, 샤오미

by 사용자 파카씨 2020. 4. 14. 16:02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이번에 생일선물로 받은 블루투스 무드등입니다. 

예전에는 카카오 선물하기로 보통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받았는데, 물론 요새도 스타벅스를 제일 많이 받기는 하지만 생일선물로 직접 택배로 배송받는 상품들을 많이 받게 되는 것 같아요 !!! 

카페 가서 커피 쿠폰 쓰는 것도 좋기는 한데, 이런 식으로 평소에 내 돈 주고는 사지 않는 제품을 선물로 받는 게 꽤나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요새는 생일선물 주거나 하면 직접 택배로 받는 물건을 주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물건은 남는 법. 

짠 상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카카오랑 파트너십을 맺어서 만드는 제품은 이런 식으로 노란색으로 패키징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품을 개봉해봅니다. 

짠!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시다시피 위에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가 달려 있고, 무드등이 켜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앞에는 브랜드 이름이 적혀 있는데 로이체?라는 중소기업인 것 같습니다. 

뒤에는 이런 식으로 버튼들이 있습니다. 전원버튼, 모드 벼경 버튼, 그리고 음악 재생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블루투스 스피커 특성상 굳이 이 버튼들을 이용하지는 않고 주로 스마트폰으로 직접 조작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뒤에는 AUX 케이블이 있고,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마이크로 SD 카드도 들어가는데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짠! 이런 식으로 음악을 재생하면 초록색으로 불빛이 켜집니다. 

불빛 색깔을 바꿀 수 있는지 아직 잘 모르겠는데 딱히 색을 바꾸는 기능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15,000원 정도인데 이 정도면 가성비는 매우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 안에 배터리도 내장되어 있어서 휴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집에서 여기저기 옮기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어디 밖에 소풍 갈 때 가지고 가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