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카페, 디저트

신용산에서 갈 만한 분위기 좋은 펍 "핸드 앤 몰트 브루랩" / 데일리샷 추천

by 박하씨 2020.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간단하게 소개할 곳은 신용산에서 갈 만한 펍! "핸드 앤 몰트 브루랩"이라는 곳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신용산 쪽은 숙대까지 가지 않는 이상 갈 만한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꽤 괜찮았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위치는 골목 안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찾아갈 때는 약간 무서울 수 있는데 조금만 걸어가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게 외관은 주택을 개조한 느낌인데, 뭔가 아늑한 느낌이 드는 게 꽤 괜찮습니다. 

안주로 시킬 만한 께 딱히 없어서 브로콜리 샐러드를 하나 시켰는데 ... 브로콜리만 왕창 나오네욬ㅋㅋㅋ 위에 뿌려진 게 꽤나 달달해서 먹을 만하기는 합니다. 

그리고 일단 수제맥주를 하나씩 시켰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금 "데일리샷"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한달에 4900원만 결제하면 데일리샷이 제휴한 바에서 한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바에서 마시는 맥주가 8000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엄청나게 저렴하죠? 무엇보다도 제휴점으로 있는 바들이 핫플레이스에 있는 괜찮은 곳들이 많아서 약속이 있을 때 굳이 네이버 뒤적거리면서 갈 만한 곳을 찾는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데일리샷은 앱만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 처음 가입하시면 2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뭐 밑져도 본전이고 ... 긴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무조건 쓰세요. 

https://www.dailyshot.co

 

데일리샷 | 국내 1위 첫잔무료 멤버십, 매일 첫잔 무료

매일 무료로 즐기는 프리미엄 주류 멤버십, 데일리샷

www.dailyshot.co

 

이곳 메뉴 참고하세요! 아웃포커싱 돼서 잘 안 보이기는 하는데 ... 암틍 여기도 서울에서 꽤나 유명한 브루잉 컴퍼니인 것 같더라구요. 최근에 어디 대기업에 엑싯했다는 소문이 있는데 자세히는 모릅니다. 

여기서 서비스로 이걸 무료로 주셨습니다. 이름이 뭐더라 ... 암틍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안 되는 게 좀 있었는데 미안하다면서 하나씩 주셨습니다. 저녁을 많이 먹고 와서 힘들게 꾸역 꾸역 먹기는 했는데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말하다보니 생각났는데 여기 계신 종업원 분들이 정말 너무 너무 너무!!! 친절하십니다. 

일단 종업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니까 불만이 생기려고 해도 싹 가시는 느낌. 

안쪽 자리에서 카운터 쪽을 바라본 모습. 

가게 안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가게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일단 제가 가본 서울의 펍 중에서 친절함, 분위기, 가격 등에서 거의 서울 최고라고 할 만합니다. 

신용산 쪽에서 약속 잡으시거나 데이트 하시는 분들 참고!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905880476&query=핸드앤몰트%20브루%20랩

 

핸드앤몰트 브루 랩 : 네이버

리뷰 24 · 분위기 좋은 용산 수제맥주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