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캔들앤솝 Candle & Soap 아로마 오일 후기 / 변호사시험 수험생 선물 추천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19. 11. 17. 11:31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 캔들앤솝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아로마 오일입니다. 

변호사시험 100일을 맞아서 친한 동기형한테 선물로 받았습니다. 후 ... 이걸 안 받는 게 베스트였지만 기왕 이렇게 된 거 ㅠㅠ 좋은 인생의 담금질의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암튼! 이 제품은 그냥 아침에 혹은 저녁에 목욕하고 나와서 목이나 손목 등에 바르는 아로마 오일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겼는데 패키징이 꽤 괜찮습니다. 

선물용으로 괜찮을 듯?! 저는 이런 건 처음 봤네요 ㅋㅋ 이런 게 있는 줄도 모르고 살고 있었습니다. 

제품 설명서가 영어로 돼있네요. 

짠! 포장을 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작네요. 안에 오일이 들어있고 저 뚜껑을 열어서 그냥 목덜미 부분에 발라주면 됩니다. 

입구 쪽에 구슬 같은 게 달려 있어서 또르르 굴러가면서 발라지더라구요! 

저는 지금 아침마다 공부 시작할 때 목덜미에다 한번씩 바르고 있는데 이걸 바르면 뭔가 화한 느낌이 들면서 목 부분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저처럼 공부하는 수험생들한테 최고의 선물인 듯 !!! 저도 잘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선물할 일이 있으면 이거로 선물해보려구요!! 

암튼 !! 선물받은 거니까 감사의 뜻을 담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마칩니다. 

혹시 공시생이나 고3, 저처럼 변호사시험 준비하는 친구들한테 선물할 일 있으시면 이런 아로마오일 한번 고려해보세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