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요새 핫하다는 안경 체인을 한번 사봤는데 ... 흑흑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19. 11. 22. 00:36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제가 가끔 보는 유튜버 중에 달지쌤이라고 초등학교 선생님이신데 랩을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언론에도 많이 나오고 해서 아마 많이들 아실텐데요!!! 

그분이 동그란 안경에 안경 체인 같은 걸 달고 계신데 그게 너무 간지나더라고요 ... 힙해 보이곸ㅋㅋ 마침 저도 동그란 메탈 안경을 쓰고 있어서 혹시 저한테도 어울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히힛 물론 지금은 반품하고 없습니다. 

그래도 판매자분께서 친절하게 저런 식으로 쪽지도 넣어주셨습니다. 

물론 손으로 쓴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거 하나 들어있는 거랑 안 들어있는 거랑 차이가 크죠. 

자 이게 제가 쓰고 있는 안경입니다. 얘를 한번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일단 금색 코받침들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약간 금색 번쩍 번쩍한 걸 좋아해섴ㅋㅋ 

그리고 체인도 일부러 금색으로 샀는데 ... 음 ... 제가 원하던 발색이 아닙니다. 

저는 딱 제 안경 금색처럼 은은한 색깔을 원했는데 얘는 너무 번쩍 번쩍 거려서 ㅜㅜ 그냥 딱 받자마자 아 이건 아니다 싶더라고요 흑흑 

결국 한번 착용해보고 바로 반품 때렸습니다. 웬만하면 그냥 가지고 있을까 싶기도 했는데 이래저래 하다보니 구매한 총액이 23,000원이어서 왠지 여기에 쓰는 이 돈은 너무 아깝더라고요 .. 택배비 들더라도 그냥 반품하기로. 

코받침을 끼운 모습입니다. 근데 이것도 사이즈를 잘못 주문해서 너무 큰 걸 해서 ㅜㅜㅜ 막상 끼고 있으니 코받침이 너무 튀더라구요 ... 하 ... 

그냥 한번 경험해봤다는 걸로 만족하고 ... 앞으로 이런 체인은 왠지 안 살 것 같습니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