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한테 소개해드릴 제품은 샤오미에서 나온 목안마기입니다!
요새 공부를 하다보니 목도 아프도 눈도 피로하고 해서 안마 한번 받고 싶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이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저도 안 써본 제품이고 사실 사용기나 리뷰 같은 것도 안 찾아보고 구매를 한 거여서 일단 오늘은 간단하게 개봉만하고 다음에 제가 실제로 사용을 해보고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이제 제가 구매한 이유가 아무래도 앉아서 공부를 많이 하다 보니까 제가 거북목 증상도 조금 있고 목이 많이 아프더라고요.
이런 거라도 있으면 목에 무리가 안 가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사실 그냥 제가 샤오미를 워낙 좋아해서 샤오미에서 나온 것은 다 사고 싶어요.
애플 제품에 대해서 그런 팬덤을 갖는 것처럼 샤오미 제품에 대해서도 그런 팬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다 사고 싶어요.
저런 식으로 생긴 걸 목에 끼워서 사용을 하는 제품이고, 별도의 전원을 연결하는 게 아니라 건전지를 넣어서 작동을 시킵니다.
별도로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니까 언제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일 것 같아요.
이렇게 똘똘똘 잘 말려있어서 휴대하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비행기타고 어디 멀리 여행을 갈 때 여행 갈 때 목베개 대용으로 써도 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듭니다.
이런 식으로 돌돌 말아서 가지고 다니면 돼서 여행할 때에 들고 가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꼭 안마기로 사용할 필요도 없고 장시간 비행기 타시는 분들 목베개 따로 가지고 가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그런 목베개 하나 들고간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런 파우치가 들어 있어서 파우치에 들고 다니시면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굳이 밖에 들고 다닐 것 같지는 않구, 그냥 자기 전에 집에서 한번씩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 솔직히 안마효과가 그렇게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지금 그냥 대충 한번만 사용해봤는데 이게 주물럭 주물럭 하면서 안마를 해주는 게 아니라 그냥 진동만 웅~~ 오는 거라서, 이게 무슨 아마지? 싶은 생각이 들기는 하거든요 흠 ...
다시 한번 제대로 사용해보고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봐보시기 바랍니다!
https://qoo.tn/AgXzfQ/Q117556915
https://www.youtube.com/watch?v=q049LeA23Lw&t=196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