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고급스러운 핸드드립 커피 용품 세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펀샵에서 보내준 메일을 구경하다가 푸짐한 구성에 비해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세트 가격으로 58,000원 정도입니다. 



구성은 이렇습니다. 전용 커피서버, 드립퍼, 반영구 드립 필터, 거치대, 드립 주전자, 그리고 커피! 


이거 세트로 다 맞추려면 꽤 비싼데 한꺼번에 이렇게 주니까 편하고 좋습니다. 요새 주말에는 항상 이걸로 커피 내려 마시는 재미에 빠졌어요 ㅎㅎ 


먼저 거치대를 개봉해봅니다! 


보통 핸드드립 내리는 기구는 드립서버 위에 바로 드립퍼를 올려서 내리는 방식인데 이런 식으로 거치대를 따로 줄 생각을 했다는 게 신기합니다. 


골드 재질이 상당히 고급스러워요. 

이 거치대를 두면 드립퍼에서 서버로 커피방울이 똑똑 떨어지는 걸 눈으로 볼 수 있어서 핸드드립 내미가 한층 더해집니다. 



이런 식으로 거치대 바닥에 까는 고무도 있습니다. 이건 굳이 분리될 필요가 없으니 접착제로 고정시킬까 생각중이에요. 


그리고 이건 서버! 서버도 상당히 고급스럽죠? 


골드재질의 뚜껑과 나무로 된 손잡이가 상당히 잘 어울리고 고급스럽습니다. 


뚜껑이 있으니 마시고 남은 커피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에 먹을 수도 있습니다. 



거치대에 이런 식으로 서버를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이건 동봉되어 있는 드립퍼! 

무광의 도자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게감도 있고 특유의 무늬도 고급스럽습니다. 


드립퍼까지 올려두면 이런 모습! 


이건 반영구 필터입니다. 핸드드립 커피를 내리려면 드립퍼에 넣을 커피 필터가 필요한데, 이 녀석을 사용하면 굳이 일회용 필터를 사지 않아도 돼서 비용도 절약되고 편리합니다. 




이런 식으로 드립퍼에 쏙 들어갑니다. 


이건 드립 주전자입니다. 


용량은 300ml여서 크지 않지만 그냥 1~2명분 내리기에는 충분합니다. 

핸드드립 커피를 내릴 때에는 이런 전용 주전자를 사용해야 물줄기를 가늘게, 일정하게 내릴 수 있어서 커피를 재대로 내릴 수 있습니다. 

그냥 일반 주전자로 하면 한꺼번에 물이 너무 쏟아져서 핸드드립을 제대로 하기 힘들어요. 


어느 정도 구색이 갖추어졌죠? 


샘플 커피까지 보내주니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커피를 내려볼 수 있습니다. 




짠! 저만의 홈카페 완성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건 빈플러스에서 나온 더치커피 내리는 기구에요!!! 근데 더치커피는 원액을 내리는 데에 커피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ㅠㅠㅠㅠㅠ 더치커피는 그냥 포기하고 핸드드립만 내려마실까 고민중입니다. 더치커피가 왜 비싼지 알 것 같아요 ... 

그래도 저거 덕분에 더치커피 내려서 여기저기 선물하는 재미는 있긴 한데, 계속할지는 고민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암튼 !!! 혹시 핸드드립 기구 찾으시는 분들은 한꺼번에 이 세트로 구매하시는 거 추천합니다.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사용하기도 편리해서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