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히 알게 된 전기오토바이 브랜드인데 너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역시 이제 전동 관련 제품에 있어서는 중국이 세계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예전에 나인봇이 한창 인기를 끌다가 결국 여러모로 불편한 점들이 많아서인지 지금은 좀 시들한 편이기는 하지만, 암튼 전기로 가는 모빌리티는 확실히 중국이 선도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직은 가솔린 스쿠터나 자동차에 비길 정도는 아니어서 전동 제품이 지지부진한 상황이지만, 나중에 전기가 대세가 되었을 때에는 덩달아서 중국 제품이 세계 최고가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암튼!!! SOCO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지금 인터넷 최저가로 187만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짜 ... 디자인만 보면 무슨 BMW 오토바이라고 해도 될 것 같네요. 너무 멋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인봇 사고 뻘짓할 돈 모아서 이거나 살 걸 ㅠㅠㅠㅠ 진짜 살까 말까 엄청 고민 중입니다. 

어디서 꽁돈이라도 좀 생기면 바로 살텐데 ... 요새 중미 무역전쟁 때문에 주식 시장도 지지부진 하고 살 수가 없네요 ... 


배터리와 배터리 커버. 배터리는 따로 분리가 돼서 집 안에 배터리만 들고 가서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실버의 세 가지가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멋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큰 건 화이트, 작은 건 블랙으로 통일. 



사양은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 기본형 모델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20키로로 주행했을 때 80키로를 가는 정도이니, 대충 60-70으로 다니면 50키로 미만으로 갈 수 있겠네요. 충전해서 갈 수 있는 거리는 그리 많지 않아서 진짜 동네 마실용으로만 타야겠습니다. 

안 그러면 답답해 죽을 듯 ...

후 진짜 블로그에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살까 말까 엄청 고민중인데 ... ㅠㅠㅠㅠ 유튜브 영상이랑 좀 찾아보고 고민 좀 더 해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얼마 전에 지른 3D 프린터나 좀 더 가지고 놀아봐야겠어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