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큐텐을 구경하다가 작업용 앞치마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 저는 뭐 별로 작업을 안 합니다. 딱히 작업 할 게 없거든요 ... 

근데 그냥 나중을 위해서 미리 구비해둔다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나중에 ... 언젠가는 목공예나 가죽공예를 배울 거니까요!! 



이런 가죽끈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구매는 큐텐에서 했고 가격은 22,700원이었습니다. 

요새 뭐 큐텐에서 엄청 사는 것 같네요. 




옵션에 나름 제품이 나누어져 있는데 그냥 대충 비슷 비슷 합니다. 저는 기왕이면 작업복이니까 주머니가 많은 걸로 선택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모습! 그냥 이렇게 비닐에 싸여서 소포로 멀리 중국에서 건너왔습니다. 

생각보다 인조가죽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근데 뭐 부품이 엄청 많네요. 


처음에 제대로 조립(?) 못해서 엄청 헤맸습니다. 큐텐 사이트에 있는 사진이랑 비교해가면서 간신히 연결했습니다. 



재질은 썩 그렇게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2만 원 정도면 어느 정도의 퀄은 해줄 거라고 기대했는데 ... 음 데님 재질이 좀 뻣뻣하고 싼티가 납니다. 



그래도 뭐 제가 원했던 것처럼 곳곳에 주머니는 많이 있어서 작업 도구들을 넣어두기에 좋을 것 같네요. 

끈은 이렇게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긴 끈과 그 바로 위에 있는 끈을 연결해서 X자로 매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있는 작은 끈 2개는 연결해서 허리를 감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허리에 감는 끈 완성. 

이렇게 해서 어깨끈 완성!!! 

대충 옷걸이에 걸어봅니다. 



아직 이걸 입고 제대로 뭐 작업을 할 일이 없어서 사용은 못해봤는데, 그래도 이거 입고 뭐라도 하면 취미생활 제대로 느끼는 기분 들 것 같습니다. 


뒤에 끈은 이런 식으로 엇갈려서 연결해주면 됩니다. 




요새 3D 프린터 뽐뿌가 와서 3D프린터로 피규어 같은 거 뽑아서 도색하고 만드는 걸 취미로 해볼까 생각하고 있는데, 그거 할 때라도 입고 하면 어떨까 생각중! 

[18,500원](▼49%)★두개 구매시 배송비 한번에★ 고급형 데님 앞치마/카페유니품

DIRECTJAPAN.QOO10.COM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