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뭔가 몸도 허하고, 자도 자도 피곤하고, 자고 일어나도 별로 개운하지도 않고 진짜 무슨 병이라도 걸렸나 싶은 찰나. 간이 안 좋으면 이렇게 피곤할 수 있으니 간 건강에 좋다는 ‘밀크시슬’이라는 걸 먹어보라는 추천을 받아서 구매했다! 

아이허브나 쿠팡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한 통에 12,000원 정도이다! 



고급스럽게 생긴 통! 이 실리마린 밀크시슬은 손상된 간 세포를 재생시켜주고, 술에 있는 알코올을 분해할 때 나오는 1급 발암물질인 아세트알데하이드를 빠르게 분해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술을 많이 마시면 간에 안 좋다는 거는 상식적으로 다들 알텐데, 술을 자주 마셔야 하는 분들 혹은 술을 마시면 잘 회복이 안 되는 분들한테도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성인 남자는 하루에 한 알이나 두 알 정도를 먹으면 된다고 한다. 나는 뭔가 아무리 영양제여도 많이 먹으면 내성이 생기고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아서 하루에 한 알씩 먹고 있다 . 


확실히 이걸 먹기 전이랑 비교했을 때 요새는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는 게 훨씬 덜 피곤한 것 같다! 

게다가 오늘 마침 저녁에 술을 마셔야 하는데 ㅠㅠ 오늘만 이거 두 알 먹고 가야겠다. 



암튼 구매하실 분들은 적당히 아이허브랑 쿠팡 구경하면서 ‘실리마린’이라고 검색해서 찾으시면 된다. 이것 말고도 같은 실리마린 종류로 여러 회사에서 나온 제품들이 있는데 효능은 비슷 비슷 할테니 적당한 걸로 구매하면 된다. 

댓글쓰기 폼